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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실로코리아, 누진다초점렌즈 시장 마케팅 강화

‘2018 바리락스 X 시리즈 런칭’ 행사 개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혁신적이고 가장 진보된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X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이며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국내 경기 침체로 인해 안경원 내방 고객이 감소되고 있는 현재 추세에 누진다초점렌즈가 안경시장을 이끌어갈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강조하면서 특히 부가가치 높은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에 대한 시장 요구에 발 맞추어 이번 바리락스 X 시리즈 출시가 안경원의 수익구조 개선과 안경시장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에실로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약 200명 규모로 전국 안경사를 초청하여 ‘바리락스 X 시리즈’ 국내 출시를 알리는 ‘2018 바리락스 X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2018 바리락스 X 런칭’ 행사에서는 2018년 에실로 비즈니스 전략, ‘바리락스 X 시리즈’ 제품의 출시 배경과 제품 소개’, ‘안경사의 바리락스 X 시리즈 착용 사례 발표’, 그리고 2018년 바리락스 X 영업전략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바리락스 X 시리즈 제품 출시 배경과 제품 소개’ 를 발표한 세바스찬 프리커 선임연구원에 따르면 “‘바리락스 X 시리즈는 하루 중 90% 이상을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개발되었으며 이를 위해 에실로는 전 세계 2,742명에 이르는 노안자들의 시습관을 분석했다. 또 테스트 결과, 바리락스 X 착용자 중 95%가 손에 닿는 모든 거리 내 활동에서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82%는 하루 만에 적응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했다”고 말하며 이미 검증된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날 선보인 바리락스 X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손이 닿는 거리 범위 내에서 불편한 고개 움직임 없이 눈만 움직여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광학기술인 Xtend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그리고 업계 유일 근거리 시습관 측정 프로토콜을 통해 얻어진 데이터를 렌즈 설계에 반영하여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누진다초점렌즈 제공이 가능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업계 최초 4가지 동공 변수(거리, 나이, 조명, 도수)를 반영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눈부심 없이 우수한 대비감도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는 국내 누진다초점렌즈 착용 비율이 10%대로 선진국들의 50~70%에 비해 매우 낮아 그동안 미디어 광고를 비롯해 여러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누진다초점렌즈의 혜택 및 편리함을 지속적으로 알려 왔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에게 친숙한 배우 차승원을 모델로 기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바리락스 X 시리즈의 장점을 알리는 한편 프리미엄 누진다초점젠즈 혜택에 대한 소비자 교육에 앞장서 누진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소효순 에실로코리아 대표이사는 “국내 안경업계 성장의 키워드인 고부가가치 제품에 대한 시장을 선도하고자 1%를 위한 바리락스 혁신의 결정체인 바리락스 X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인다”며 “바리락스 X 시리즈의 새로운 혁신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오늘 이 자리가 국내 안경시장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되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고로, 에실로코리아는 프리미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X 시리즈’를 오는 3월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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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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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의약단체 사회공헌협의회, 2025년 워크숍 개최 대한의사협회(회장 김택우)와 보건복지부 등 14개 보건의약단체로 구성된 ‘보건의약단체 사회공헌협의회[김병기 공동중앙위원장(대한의사협회 사회참여이사), 한영섭 공동중앙위원장(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전무이사)]’는 지난 6월 14일(토) 오후 3시, 대한의사협회 회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보건의약단체 사회공헌협의회 발전을 위한 2025년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자유토론 시간에는 다음과 같은 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회원 단체 확대를 통한 사공협(사회공헌협의회) 활성화 ▲회원 단체별 강점을 살린 해외봉사활동 추진(보험시스템 구축 지원, 교육 등) ▲현지 수요 및 실정을 반영한 맞춤형 해외봉사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연구용역 추진 ▲업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전담 직원 채용 검토 등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졌다. 아울러 특별강연으로 대한의사협회 서정성 부회장이 ‘해외의료봉사활동 사례’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국내사업본부 김정주 본부장이 ‘체계적인 재난의료지원대책 및 국내외 봉사활동 사례’를 발표하였고,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장영민 단장이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봉사활동 사례’를 발표하는 등 다양하고 유익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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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ㆍ약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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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협회-주일본대사관, 제1회 제약바이오 기업 일본 시장 진출전략 웨비나 개최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 지식재산전문위원회는 오는 26일 주일본대사관과 협력하여 ‘제1회 제약·바이오 기업 일본 시장 진출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주일본대사관은 올해 총 2번의 웨비나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웨비나는 그 중 첫 번째 순서이다. ‘지식재산 기반 일본 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일본에 진출했거나 진출을 계획 중인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원사, 정부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강연 프로그램은 ▲일본 제네릭 의약품 산업계 현황 및 전망(AnswersNews 마에다 유키 편집장) ▲일본 글로벌 제약사 특허전략 및 이노베이션 매니지먼트(정책연구대학원대학 스미쿠라 코이치 교수)가 준비됐다. 마에다 유키 편집장은 일본의 제네릭 의약품 업계에 대한 정책 동향을 살펴보고, 품질 부정 및 공급 불안과 같은 과제 해결을 위한 대처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미쿠라 코이치 교수는 일본 글로벌 제약기업의 특허와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 등을 소개한다. 한편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지식재산전문위원회는 작년 9월 출범 이후 회원사 간 정책·제도 변화와 법원 판결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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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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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학원, 디지털의료정보원 부산 이전 마쳐 학교법인 인제학원(이사장 백대욱, 이하 인제학원)이 지난 3월 백중앙의료원을 서울에서 부산으로 이전한 데 이어 통합의료정보시스템을 관장하는 ‘디지털의료정보원’ 역시 부산으로 이전을 완료했다. 인제학원은 6월 12일(목) 오후 12시 부산백병원에서 ‘이전 개소식’을 열어 이를 공식화했다. 이번 개소식에는 백대욱 인제학원 이사장, 이병두 백중앙의료원 의료원장, 이연재 부산지역 부의료원장, 양재욱 부산백병원 원장 겸 디지털의료정보원장, 김태년 해운대백병원 부원장 등 내외빈과 구성원들이 참석했다. 디지털의료정보원은 2022년 백중앙의료원 산하 4개 백병원의 IT업무역량 강화와 자원관리 및 운영 효율성 증대를 위해 설립된 조직이다. 부산·상계·일산·해운대백병원의 차세대 통합의료정보시스템인 인피스(INPHIS)를 구축해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이번 부산 이전은 단순한 물리적 이동을 넘어 정보기획팀, 표준화팀, 개발팀 등 60여 명의 인력을 포함한 핵심 기능까지 모두 부산으로 이전해, 의료정보시스템의 통합 관리 및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앞으로 부산에서 4개 병원의 의료정보시스템을 통합 관리함으로써 진료, 병원 행정, 경영정보 등 전반적인 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