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가 혈우병 환자들의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채움 캠페인’을 진행한다.
‘채움 캠페인’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스페셜티 케어 사업부인 사노피 젠자임이 혈우병 환자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고민에 공감하고, 소통의 부재와 마음 속 빈 공간을 채우길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 및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혈우병 환자들에게 마음건강의 중요성을 전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채움 캠페인’을 시작하며 혈우병 환자들에게 마음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첫 번째 활동으로 혈우병 환자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레벨업프로젝트’에 8일 ‘마음건강지침’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채움 캠페인’은 ‘마음건강지침’ 애니메이션 영상에 이어 올해 말 상담심리전문가의 협업으로 혈우병 환자들에게 올바른 마음건강 관리 방법을 전하는 강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채움 캠페인’은 앞으로 혈우병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로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