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은 '기억의신' 마이크로 사이트(https://www.godofmemory.com/ )와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고 가정의달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SK케미칼은 새롭게 개설한 ‘기억의신’ 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지 기능 질환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억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첫 이벤트로 인지 기능 질환 관련 제품명을 맞춘 참가자에게 선착순으로 기억의신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카카오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 2만 5천명에게 은행잎 형태의 기억의신 캐릭터 이모티콘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