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이 경구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에 대해 가수 비비(BIBI)와 함께 친밀감과 전문성을 동시에 담은 광고를 온에어하며 2022 여름 캠페인에 나선다.
국내 경구피임약 시장에서 11년 연속 판매량 1위(2011~2021, 경구피임약 일반의약품 부문)1를 기록하고 있는 머시론은 올해도 시장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와 작년에 이어 호흡을 맞춘다.
작년부터 머시론 모델로 활동해 온 싱어송라이터 비비는 머시론이 추구하는 주체적이고 당당한 모습에 걸맞게 솔직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감없이 발산해왔다. 그 결과 지난 해에는 바라는 대로 자유로운 삶으로 나아가길 원하는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면서 소셜미디어에서 머시론과 메인 모델 비비가 환상의 케미라는 호평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