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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수앤수, 앨빈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 출시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대표:견순필)와 ㈜앨빈(대표:김현태)이 공동 협력해 탄생시킨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이 출시됐다.

보령수앤수와 앨빈은 지난해 10월 안나수이 헤어제품의 공동개발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차별적이고 감각적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제품출시에 맞춰 지난 22일 안나수이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점에서는 런칭파티가 진행됐으며, 이번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7월 말 TV홈쇼핑 브랜드 런칭, 인터넷몰, 드럭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해외수출도 진행 할 계획이다.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런칭파티에는 영화배우 김강우, 가수 제아, 모델 지현정 등 셀럽(Celeb)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나수이 헤어 컬 스프레이는 안나수이가 사랑한 플로라 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가지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헤어 에센스와 볼류밍 기능의 2IN1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은 2FACE 포뮬라(Formula)의 제품으로 에센스와 오일을 한병에 담은 에센스다. 네 가지 단백질,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 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네 가지 황금빛(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의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주어 모발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효능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보령수앤수 박정희 안나수이 브랜드 매니져는 “안나수이 헤어제품은 차별화되는 감각과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Life is Beautiful, Romantic and Flora’의 컨셉으로 스타일과 애티튜드, 스피릿 모두 꽃의 판타지를 담고 있다”고 말하고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는 눈부시게 윤기 나는 보석 같은 머리 결을 선물하고, 황홀하게 로맨틱한 판타지를 창조하여 헤어 에센스에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꿈꾸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나수이가 직접 디자인, 개발, 마케팅, 유통에 참여하여 완성한 안나수이 헤어 제품을 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과 감각을 느껴보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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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주기로 실시 하는 '의약품 품목갱신 제도'...안전성.유효성 강화 디딤돌 되나 의약품 품목갱신 정보가 유통 중 의약품 현황 파악 및 개발·출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식약처가 최신 의약품 안전 정보를 반영하여 주기적이고 체계적으로 의약품을 관리할 경우 의약품 안전확보 강화에 디딤돌이 될 전망이다. 식약처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품목갱신 대상 의약품은 총 9,495개 품목이었으며, 이 중 6,878개(73%) 품목이 갱신됐다. 의약품 갱신제도로 인해 품목허가가 실제 유통되는 의약품 중심으로 재편됨에 따라 ‘24년도 갱신율은 제도시행 초기 대비 높아진 것으로 분석됐다. 일반의약품의 갱신율은 70%로 ’18~’23.6월동안의 갱신율 42%와 비교했을 때 대폭 증가했다. 식약처는 의약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2024년 갱신된 품목 중 ‘바클로펜’ 정제 18개 품목 등 총 54개 품목에 대해 허가사항 변경 조치를 실시했다. 조치내용은 ▲‘바클로펜’ 정제의 소아 투여량을 체중당 용량으로 변경하고, 연령별 최대 투여량 설정 ▲‘트리플루살’ 캡슐제 효능·효과 중 혈전증에 의한 합병증을 포함한 동맥혈전색전질환의 ‘예방’을 ‘재발방지(2차예방)’으로 변경 ▲‘디오스민’ 캡슐제에 대하여 수유부 금기를 추가하는 등 사용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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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제약,안구건조증 치료제 시장 지배력 강화 되나... 레바미피드 1.5% 일회용 점안액 3상 성공 대우제약㈜(대표이사 지용훈)은 24일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레바미피드 1.5% 일회용 점안액의 3상 임상시험에서 유효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어 성공적으로 임상을 종료함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량신약 허가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레바미피드(rebamipide)는 뮤신 생성과 분비를 촉진시켜 안구건조증 치료에 탁월한 성분. 일본에서는 2012년부터 레바미피드 2.0% 점안액이 출시됐으나, 물에 잘 녹지 않는 성분 성질 때문에 현탁액 제제로 만들어져 이물감과 자극감, 특유의 쓴맛을 갖고 있다.국내에서는 2개 제약사 공동 개발로 2023년 3월 동일 농도인 2% 수용액 개량 신약으로 출시한 뒤 다회용과 일회용으로 판매 중이다. 의약품 처방 통계기관인 유비스트에 따르면 레바미피드 2.0% 점안제 시장은 2024년도 다회용 16억 원, 일회용 72억 원으로 총 90억 원에 달하는 시장 규모로 성장했다. 다만, 다회용 제품은 현탁 발생 이슈로 당분간 공급 중단 상황에 있다. 이런 시장 상황 가운데 대우제약이 동일 성분 1.5% 일회용 점안액 임상 3상에 성공하고 개량 신약 허가 신청을 낸 것. 이를 기념해 지난 4월 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임상 3상에 참여한 8개 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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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양식도 사람마다 효과 상이, 체질에 맞는 보양식 필요 한국 고유의 의학인 사상의학은 소음인, 소양인, 태음인, 태양인으로 사상체질을 구분한다. 체질 별로 가장 중요한 핵심 에너지를 보명지주(保命之主)라고 하는데, 보명지주가 약해지면 다양한 병적 증상이 나타난다. 강동경희대학교한방병원 사상체질과 황민우 교수와 함께 사상체질 별 보명지주가 약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과 이에 대한 보양 방법을 알아본다. 체질‧몸 상태를 알려주는 신호, 소증(素證)사람마다 타고난 사상 체질과 건강 상태를 드러내는 징후를 사상의학에서는 ‘소증(素證)’이라고 한다. 소증은 특정 증상이나 질병이 발현되기 이전의 몸 상태를 나타내는 임상 정보를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 수면, 식욕 및 소화, 배변 및 배뇨, 땀, 한열 상태 등으로 분류한다. 이를테면 평소 잠을 깊게 자는지 자주 깨는지, 대변이 무른 편인지 굳은 편인지 등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수집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환자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판단하게 된다. 소증의 이상, 보명지주 약화로 이어져소증의 이상 변화가 지속되면 보명지주(保命之主)가 약해질 수 있다. 보명지주(保命之主)는 사상의학에서 사상체질별로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 에너지를 일컫는 말이다. 자신의 체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