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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실로, 정체성 강화 공식 로고 변경

 에실로(Essilor)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실로의 새 로고는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에 더욱 부합하기 위해 눈 모양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하고, 현대적이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고자 했다. 사용 시기는 2021년 1월 1일부터다. 

새로운 브랜드 시스템은 일관되고 효율적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구축됐다. 올해까지 바리락스 등 에실로의 제품은 개별적인 로고를 사용해 왔으나, 향후 새롭게 선보인 단일 로고를 사용할 계획이다. 에실로 단일 브랜드를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 공통된 브랜드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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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 충청북도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는 6월 4일 충북산업장려관 첫 기업전시 '속 편한 연구소 in 충북' 개막과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두 가지 사항에 대해 진행됐다. 첫 번째로 한독과 충청북도, 충북무형유산보전협회는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 대상 건강검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독이 2009년부터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독은 고연령으로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종합건강검진(짝/홀수년 격년제 검진)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독은 이번 협약으로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대상을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까지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한독과 충청북도약사회,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충청북도의 일하는 밥퍼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일하는 밥퍼’ 사업은 60세 이상 노인과 사회참여 취약계층이 생산적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자존감을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충청북도의 혁신적인 노인복지 정책이다. 충청북도약사회는 일하는 밥퍼 참여자 대상 의료봉사를 진행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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