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자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에서 기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계절적으로 봄은 건조한 바람과 기온, 미세먼지로 인해 철저한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이 때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자칫 피부 노화 속도가 빨라질 수 있어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세안 직후부터 세심한 보습 케어가 되지 않으면 ‘수부지’ 라고 표현되는 수분 부족 지성 피부가 되기 쉽다.
절제된 성분으로 간편하고 현명한 스킨케어를 표방하는 삼진제약 ‘심플로그’에서 봄을 맞아 기초 스킨케어 3종(더블에센스토너, 퓨어폼클렌징, 하이드로크림)을 출시했다.
더블에센스토너는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는 에센스형 토너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해 다음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숙성 사과보다 높은 함량의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는 풋사과의 특허성분 애플페논(특허 10-1528770)이 들어있어 피지분비완화 및 조절 효과가 있다. 이로 인해 더워지는 계절에 사용하기 좋으며 사탕수수추출물, 아이리쉬모스추출물, 베타글루칸도 함유되어 피부결 관리 및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해 효능을 검증했다.
전성분 단 5개로 만들어진 퓨어클렌징폼은 탱글한 수분젤이 피부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고 개운하게 제거해준다. 퓨어클렌징폼은 투명한 젤 형태의 폼클렌저로 발효인삼으로부터 추출한 액티브 성분인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특허WO2016059169(A1))를 함유하여 모공개선에 도움을 준다. 임상 결과 모공 속 노폐물 98.9%, 초미세먼지 97.6%의 세정력을 나타냈다. 특히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하이드로크림은 사계절 놓칠 수 없는 보습 크림으로 일상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가볍고 촉촉한 타입의 제품이다.